close_btn

 

조회 수 33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선취업후진학 제도에 앞장서는

인하대학교 융합기술경영학부

 

 

 

 

 

인하대 자율전공학부는 작년부터 수능시험 대신 재직 경력과 학업 의지만으로도 입학할 수 있는 특성화(전문계) 고졸 재직자 특별전형으로 선취업후진학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올해 2014학년도 인하대 융합기술경영학부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이 학부는 4년 과정으로 전문 기술자로서의 소양을 갖출 수 있는 교양 교육과정인 기업과정신과정을 필수 이수과정으로 운영합니다. 전공 교육과정으로는 기계, IT, 산업경영 세 가지 중 학생들이 원하는 전공을 선택할 수 있어요, 이렇게 맞춤형 융합교육과정을 마치면 공학사를 취득하게 돼, 인하대학교 공학대 학원 및 경영대학원에 진학하여 학업을 지속해 나갈 수도 있죠.

 

 

 

 

 

선취업후진학 선도대학(LINC)으로 선정되기도 해,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데요. 학부생을 대상으로 해외우수기업 탐방과 해외 현장겸험 다양화를 위해 실리콘밸리의 구글, 인텔, 애필, BRADCAL, INC 본사, 대한항공 미주 본부 등을 방문해 노화우를 배우고 국제화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계기까지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인하대의 재직자 특별전형 입학생이 근무하는 기업도 다양한 이점을 가져갈 수 있는데요. 기업체가 가지고 있는 애로기술을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을 통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연구 인력과 시설, 장비 등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학교 와의 공동 연구개발 및 기술이전을 통해 기술경쟁력을 높일 수 있어요. 또한 산학협력을 통해 특허출원 및 등록, 기술개발 지원을 받을 수있고 현장기술지도시 산업체에 기술지도수당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